샌프란시스코 유명 버거 맛집, 슈퍼 두퍼 버거 후기

2024. 10. 21. 14:472024 쀼 세계일주/미국 서부(샌프란, 베가스, LA)

반응형

 

미국 서부에서 유명한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슈퍼 두퍼 버거(Super Duper Buergers).

 

사람마다 다르기는 한데 미국 서부 3대 버거로

인 앤 아웃(In-N-Out), 슈퍼 두퍼 버거(Super Duper Burgers), 파이브 가이즈(Five Guys)가 꼽히기도 한다.

그만큼 꽤나 유명한 햄버거 프랜차이즈!

 

슈퍼 두퍼 버거는 우리나라에도 입점해 있는데, 강남, 홍대, 코엑스 등에 있다.

 

우리는 샌프란시스코에 간 김에 슈퍼 두퍼 버거에서 햄버거를 먹어보기로 했다.

 

 

슈퍼두퍼 버거 · 2201 Chestnut St, San Francisco, CA 94123 미국

★★★★★ · 음식점

www.google.com

 

샌프란시스코에도 Super Duper Burgers 지점이 여러 개 있었는데,

우리는 숙소로 가는 길에 가까운 지점을 찾아갔다.

 

 

야외석이 마련되어 있고, 내부에도 좌석이 있었다.

 

 

우리는 야외석에 자리를 잡았다.

 

 

셀프로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었고, 직원한테 직접 주문하는 것도 가능했다.

이 지점에 있는 매니저가 굉장히 유쾌해서 좋았음ㅋㅋ

 

 

우리가 주문한 내역은

Super Burger($10) 2개
 + Cheddar($1) 2개
 + Fried Organic Egg($2) 2개

Garlic Fries($4.5) 1개
Fountain Drink($3.25) 2개

 

이렇게 주문을 했고, 햄버거 프랜차이즈라 tip은 따로 없었지만

SF Manadte(4%)가 추가로 부과되었다.

 

Super Burger에는 [MINI Burger]와 [SUPER Burger]가 있는데,

MINI Burger는 고기 패티가 1장, SUPER Burger에는 고기 패티가 2장 들어 있다.

 

SUPER Burger가 더 맛있다고 해서 SUPER로 주문했고

슈퍼 두퍼 버거를 먹을 때는 계란 후라이를 꼭 추가하라는 요세미티 투어 가이드님 추천으로

계란 후라이를 추가했다!

 

샌프란시스코 요세미티 국립공원 투어 후기

샌프란시스코에서 꼭 해보고 싶었던 것 중 하나였던 요세미티 국립공원 방문.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렌터카로 방문할 수도 있지만개인적으로 가면 국립공원을 효율적으로 둘러보기 힘들 것 같

happymeng.tistory.com

 

 

 

 

 

음료는 주문하면 바로 컵을 줬고, 디스펜서에서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다.

리필도 얼마든지 가능했음!

미국은 물가가 비싸기는 한데, 우리나라 햄버거 프랜차이즈와 다르게

음료수 리필이나 케찹, 피클 등을 그냥 마음대로 가져갈 수 있게 되어 있다.

가격이 비싸서 가능한건지, 왕창 집어가는 사람이 없어서 가능한건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주문하고 오래 되지 않아 나온 햄버거와 감자튀김!

 

햄버거 뚜껑을 이렇게 열어서 주는데, 뚜껑에 소스를 귀엽게 뿌려서 준다ㅎㅎ

 

 

버거에는 고기 패티 2장과 토마토, 양상추가 들어있고

추가한 계란 후라이와 치즈도 들어가 있다.

 

 

뚜껑을 덮어서 먹으면 금방 구운 패티의 고기 맛이 잘 느껴진다!

미국에서 먹은 버거 중에 가장 간이 약하고 담백한 맛이었다.

인앤아웃이나 쉑쉑에 비해 좀 건강한 맛이랄까?!

 

담백한 맛이라 그만큼 한국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하는데,

나는 쉑쉑이나 인앤아웃에 비해서는 기억에 남지 않는 맛이었다..ㅎㅎ

약간 호불호가 갈리는 듯!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 같이 주문한 갈릭 프라이!

우리는 소살리토 Joinery에서 뭘 먹고 와서 1개만 주문했다.

 

샌프란시스코 소살리토 맛집 Joinery 후기

샌프란시스코에서 자전거를 빌려 금문교를 넘어 소살리토로 향했다. 샌프란시스코 자전거 빌려서 금문교 넘기 (Blazing Saddles)샌프란시스코 Pier39에서 식사를 하고 샌프란시스코 클램 차우더 맛

happymeng.tistory.com

 

갈릭 프라이는 마늘이 듬!뿍! 올라간 만큼 마늘 맛이 정말 강렬했다!

한국인들한테 맞는 마늘 양이랄까..ㅋㅋㅋ

한국인 한테도 강렬하게 느껴지는 마늘 맛이었음 ㅋㅋ

 

소살리토에서 먹은 갈릭 프라이는 프라이에 마늘을 살짝 첨가한 정도라면

슈퍼두퍼버거의 갈릭 프라이는 마늘도 같이 메인인 느낌 ㅋㅋ

이것도 사람에 따라 마늘이 많아서 좋다고 느낄 수도,

너무 과하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 같다.

 

 


이전에 두바이에서 먹어봤덧 Five Guys를 포함하면

 

몰디브(+두바이) 신혼여행 #5. 두바이몰 구경하기, 환전, 파이브가이즈, 응커피

몰디브(+두바이) 신혼여행 2022. 11. 5 ~ 2022. 11. 14 Honeymoon #5 두바이몰 구경하기, 파이브가이즈에...

blog.naver.com

 

미국 유명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 4개를 먹어봤다.

슈퍼두퍼, 쉑쉑, 인앤아웃, 파이브가이즈 이렇게 4개인데

그 중에서 내 기준 1위는 인앤아웃, 2위는 쉑쉑이었다.

 

뉴욕 쉑쉑버거 본점(메디슨 스퀘어 파크) 후기

미국에는 유명한 햄버거 프렌차이즈들이 있는데,동부 대표로는 Shake Shack Burger, Five Guys서부 대표로는 In-N-Out, Super Duper가 있다.  우리는 두바이에서 Five Guys를 먹어 본 적이 있어서뉴욕에 간 김에

happymeng.tistory.com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수제버거를 먹을 수 있게 된 지금

미국의 프랜차이즈 햄버거가 그렇게 압도적이지는 않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그런지 파이브가이즈와 슈퍼두퍼는 크게 매력적으로 다가오지는 않았다.

 

다만, 슈퍼두퍼를 미국 햄버거 프랜차이즈 중 1위로 꼽는 사람들이 꽤 있는 것을 보면

슈퍼두퍼는 호불호가 좀 갈리는 것 같다.

 

미국 서부에 가면 한 번 쯤 찾아가서 먹어볼만은 하고,

궁금한 사람은 한국에도 지점이 있으니 가서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