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카페 맛집 '93 Coffee' 후기

2024. 9. 26. 09:002024 쀼 세계일주/캐나다

반응형

 

이전 포스팅에서 밴쿠버 쌀국수 맛집 'Hoang Yen'를 소개했었다.

 

밴쿠버 쌀국수 맛집 Hoang Yen 후기

밴쿠버는 정말 많은 이민자들이 있는 도시이다.그만큼 다양한 나라에서 온 다양한 인종들이 있는데,덕분에 많은 나라의 음식을 밴쿠버에서 먹어볼 수 있다.  그 중에 우리가 밴쿠버에 살고 있

happymeng.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나다 밴쿠버 '잉글리시 베이 비치(English Bay Beach)' 근처에 있는

카페 맛집 '93 Coffee'를 소개해보려 한다.

 

 

 

1. 93 Coffee 위치

2. 93 Coffee 메뉴

3. 93 Coffee 후기

 

 

 

 

1. 93 Coffee 위치


93 Coffee는 위에서 소개한 대로 'English Bay Beach' 근처에 있다.

 

93 Coffee · 1789 Comox St, Vancouver, BC V6G 1P5 캐나다

★★★★★ · 카페

www.google.com

 

잉글리시 베이 비치에서 도보로 6분 거리로 같이 가기에 좋다.

 

 

 

 

 

 

2. 93 Coffee 메뉴

93 Coffee는 아마 일본인이 운영하는 카페인 것 같다.

메뉴를 보면 일본에서 유명한 디저트, 음식들이 많이 있다.

 

 

기본적인 아메리카노는 HOT/ICE가 CAD$4.5/5.0 이다.

다른 커피, 차 음료들도 CAD $4.5~7 정도이다.

 

 

차 종류는 이렇게 직접 엄선한 유기농 메뉴들도 있다.

 

 

홈메이드 케이크들과 일본에서 유명한 디저트인 파르페, 커피 젤리 등이 있다.

 

 

우리는 커피와 디저트를 먹으러 가기는 했는데

아침 메뉴, 오므라이스, 나폴리탄 등 식사를 할 수 있는 메뉴도 많았다.

 

이런 식사 메뉴들에 대한 평도 좋은 편이라 식사를 하러 가기에도 괜찮은 것 같다.

 

 

 

 



3. 93 Coffee 후기

우리는 식사를 했기 때문에 음료와 디저트를 먹으러 갔다.

 

구글맵을 보고 찾아갔는데, 처음에 입구가 눈에 띄지 않아 찾기가 조금 힘들었다.

큰 건물에 있다 보니 생각보다 잘 안 보였던 것 같다.

 

 

 

내부는 꽤 넓었고 차분한 분위기라서 좋았다.

서빙해주는 직원도 부담스럽지 않게 친절해서 편하게 있을 수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차.

차는 pot으로 주문했더니 사진처럼 나왔다.

아메리카노는 스타벅스, 팀 홀튼 등 흔히 만날 수 있는 체인점보다 맛있었고 차도 맛이 괜찮았다.

 

 

 

음료도 괜찮았지만 제일 맛있었던건 바로 이 치즈케이크!

'Japanese-style Rare Cheesecake'로 CAD$7.3 이었다.

치즈 케이크가 하나도 느끼하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너무 달지 않아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다!

 

이 케이크의 퀄리티를 보니 다른 케이크나 디저트들도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가면 다른 것들도 먹어보고 싶다.

 

 


 

93 Coffee에 우리가 갔을 때 우리처럼 커피와 디저트를 먹는 테이블도 있었지만

식사를 하고 있는 테이블도 꽤 있었다.

 

식사 메뉴에 대한 후기도 정말 좋은 것을 보니

식사를 하러 가도, 커피 한 잔을 하러 가도 좋을 것 같다.

 

잉글리시 베이 비치 근처에 가면 한 번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