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진 쇼퍼즈 쇼핑하기① - 무인양품(무지)

2023. 12. 12. 08:30Travel ♥/Fukuoka, Japan

반응형

 

일본에서 쇼핑하면서 내가 가장 좋았던 곳 중 하나인 무인양품.

한국에도 무인양품 매장이 있지만,

일본에서 기본적인 가격이 저렴하고, 엔저로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또, 일본에는 정말 큰 무인양품이 많기 때문에

한국에서 볼 수 없는 제품들도 많이 볼 수 있다.

 

 

후쿠오카의 많은 무인양품 중 텐진 중심가에 있고 매장도 큰 <텐진 쇼퍼즈 후쿠오카> 빌딩점을 소개해보려 한다.

무인양품, 다이소, 이온 슈퍼마켓 3가지 매장은 <텐진 쇼퍼즈 후쿠오카> 빌딩에 모여 있어서 한 번에 쇼핑하기도 좋다!

 

 

텐진 쇼퍼즈 후쿠오카!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했던 미나 텐진과 바로 옆에 있고, 연결되어 있어 같이 쇼핑하기 좋다!

 

 

▼미나 텐진 - 유니클로, 로프트 후기▼

 

미나 텐진 - 유니클로, 로프트(문구점) 쇼핑 후기

일본에 가면 많은 사람들이 유니클로, 문구류 쇼핑을 하는 것 같다. 그 중에 텐진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엄청 커서 쇼핑하기에도 좋은 텐진 미나점에 가봤다. ▼미나 텐진 위치▼ 미나텐진 ·

happymeng.tistory.com

 

 

▼텐진 쇼퍼즈 위치▼

 

이온 쇼퍼즈 후쿠오카점 · 4 Chome-4-11 Tenjin, Chuo Ward, Fukuoka, 810-0001 일본

★★★★☆ · 식료품점

www.google.co.kr

 

 

 

지하 1층 : 이온 슈퍼마켓

2층 : 무인양품

4층 : 다이소

이렇게 위치하고 있다!

 

 

무인양품

 

막상 한국에서는 잘 안 가다가 일본 가서 가보고 반한 무인양품!

문구류, 음식, 옷,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데

음식들이 꽤 괜찮은 것이 많고, 

모든 제품들의 디자인이 깔끔해 마음에 든다.

 

 

다양한 종류의 차들!

가격도 390엔이라 괜찮은 편이다.

나는 여름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냉침차가 마음에 들어서 하나 구매했다!

 

 

커피도 다양하게 많다!

나는 일회용 디카페인 드립 커피를 구매했다.

디카페인은 일회용으로 나온 제품들이 잘 없는데 여기 있어서 너무 좋았음!

 

 

가격이 싸진 않지만 너무 맛있는 딸기 초코..

맨 위에 있는 화이트 초콜렛 꼭 드셔보세요..!ㅋㅋ

 

 

텐진 쇼퍼즈 무지 매장은 꽤 커서 옷도 정말 다양했다.

여성/남성 옷 나뉘어져 있고 세일하는 제품들도 몇 있었다.

나는 지난번에 갔을 때 무지에서 잠옷을 3벌 샀는데,

질이 괜찮고 촉감도 좋아서 지금까지 너무 너무 잘 입고 있다.

일본 무인양품 옷은 기본적으로 한국보다 저렴하게 가격이 책정되어 있고,

여기에 엔저라 더 싸게 살 수 있고,

세일하는 제품을 고르면 정말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보통 계절이 지난 제품들은 늘 세일을 하는 것 같고

무인양품 매장마다 세일하는 품목의 차이는 좀 있는 것 같다.

 

 

 

무인양품 펜도 좋아하시는 분들 많음!

나도 지난번에 사와서 써봤는데 젤 펜이 정말 잘 나와서 마음에 들었다.

공책들도 질 좋고 깔끔한편!

 

 

볼펜 뿐만 아니라 형광펜, 사인펜 등 많은 종류가 있다.

 

 

 

펜 뿐만 아니라 스테이플러, 가위, 테이프 등이 다 깔끔한 무지 감성으로 되어 있는데

책상을 쫙 무지로만 꾸며도 예쁘겠다 싶음!ㅋㅋ

나는 가위가 필요해 하나 사왔는데, 날이 정말 잘 들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마음에 든다!

 

 

 

여행 갈 때 쓰기 좋은 목욕용품 백, 입욕제 등도 판매하고 있다.

무지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이 다른 곳에 없는 특별한 제품들은 아니지만

제품의 질이 평균 이상이고 디자인이 깔끔해 인기가 많은 것 같다.

 

 

지난번에 사와서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 또 구매한 손톱깎이와

지난번에 없어서 못 샀던 발톱깎이!

손톱깎이는 650엔, 발톱깎이는 850엔으로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날이 정말 잘 들고 손발톱이 다른데로 튀지 않아 정말 좋다!

또, 표면이 약간 거칠거칠한 느낌이라 그립감도 정말 좋음!

세계 여행갈 때도 꼭 챙겨갈 예정!ㅋㅋ

 

 

 

이건 내가 일본 꿀템에서도 소개한 가방!

 

▼일본 여행 꿀템 추천▼

 

일본 여행 필수템!! 꿀템!! 추천 (feat. 일본 여름 날씨)

해외여행 갈 때 준비해가면 편리한 여러 물건들이 있지만, 이번에는 특히 일본갈 때 꿀템으로 쓰인 물건들을 소개해보려 한다. 아래 물건들은 내가 직접 썼거나 일본 현지에서 꼭 필요했던 물건

happymeng.tistory.com

 

정말 작게 접히면서도 펼치면 많은 물건이 들어가고 꽤 튼튼한 보조 가방이다.

내가 갖고 있는건 무지에서 구매한 건 아니고, 로프트에서 구매한건데

무지에서 파는 제품이 더 예쁘고 튼튼해 보였다!

사고 싶어서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

이미 비슷한 제품을 갖고 있기도 하고 가격도 2,190엔으로 꽤 비싸서 포기함..ㅋㅋ

근데 사진보니까 또 갖고 싶네..ㅋㅋㅋ

다음에 가면 꼭 사와야지..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