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편의점 간식 추천) 강추하는 일본 편의점 아이스크림!!

2023. 11. 13. 08:30Travel ♥/Fukuoka, Japan

반응형

 

이번 혼자 일본 여행을 계획하면서 자연스레 일본 관련 유투브를 많이 보게 되었다.

그 중에 내가 재밌게 보는 '토모토모'라는 채널이 있는데, 그 채널에서 추천해준 음식들을 꼭 먹어보거나 사오려고 생각을 했다.

 

그 중에서 정말 맛있었던 아이스크림을 하나 추천하려 한다!

 

 

판매처는 편의점!

패밀리 마트에도 있었고 로손에도 있었다.

PB 상품이 아니다 보니까 편의점, 슈퍼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다.

 

 

그 아이스크림은 바로 이것!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바삭바삭한 과자가 와플모양으로 둘러져 있고, 초콜렛도 들어있다.

초콜렛은 차갑다 보니 맛이 많이 난다기 보다 식감을 더 좋게 해주는 듯!

안에 아이스크림도 맛있지만, 이 아이스크림의 포인트는 바로 겉의 과자..

진짜 냉동이 어떻게 이러지 싶을 정도로 빠삭빠삭 하다..!!!

보통 이런 아이스크림 겉은 눅눅한데 이건 왠만한 과자보다 빠삭빠삭 하다!

한 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숙소에서 텐진 걸어갈 때 마다 하나 사들고 먹으면서 감 ㅋㅋㅋ

 

 

 

 

가격은 161엔! 세금까지 해서 173엔!

한국돈으로 하면 1,500원 좀 넘는 돈이다!

요즘 우리나라 물가 생각하면 싸게 느껴지는 듯..!

 

근데 주의할 점.. 이 아이스크림이 초코가 들어있는 버전과 안 들어있는 버전 2가지가 있는데,

초코가 안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의 경우 겉면이 바삭하지 않고

우리가 흔히 먹을 수 있는 저런 아이스크림 겉면 같았다..ㅋㅋ

약간은 질기면서 녹는듯한 그런 식감..ㅋㅋ

꼭 초코 들은 걸로 사먹으시길..!!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