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왕복 진에어 후기 (feat. 키오스크 체크인, 기내서비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2023. 10. 16. 08: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번에 후쿠오카를 다녀올 때 진에어를 이용했다.

다른 이유는 없었고, 스카이스캐너에 검색했을 때 내가 원하는 시간대에 가장 저렴한 금액이라 선택했다.

 

 

>> 진에어 수하물 규정, 추가금

 

 

진에어 : 인천공항 제 2여객터미널!!!

올해 초에도 진에어를 타고 일본을 갔었는데, 그 때는 제 1여객터미널에서 출국을 했었다.

 

 

그런데 23년 7월 부터 제 2여객터미널로 변경되었다.

출국하시는 분들은 헷갈리지 마시길!!

 

 

 

 

 

진에어 일본 기내서비스

진에어를 타고 일본에 갈 때 특별한 기내서비스는 없었다.

 

예전에는 진에어가 제주도에 갈 때도 물 한 컵은 줬던 것 같은데

코로나 이후로 바뀐건지 아니면 원래 그랬던건지 일본 갈 때 아무런 서비스가 없었다..ㅋㅋ

 

 

기내 면세점으로 물건을 판매하기는 했는데, 그 외에 특별한 서비스는 없었다.

자리는 3-3 배열이었고, 다른 LCC 항공과 비슷하게 자리는 좀 좁은 편이었다.

 

 

 

 

 

 

키오스크로 체크인

인천공항에서 진에어를 타고 출국 시 위탁 수화물이 따로 없으면 간단하게 키오스크를 통해 체크인을 할 수 있다.

 

여권과 예약 내역만 있으면 키오스크로 체크인이 가능하다.

키오스크에서 안내하는대로 입력만 하면 정말 빠르게 체크인이 가능하고, 바로 탑승권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체크인을 미리 하고 위탁수하물이 없는 경우라면, 키오스크도 갈 필요 없이 온라인 탑승권과 여권을 가지고 바로 출국심사를 받으러 가면 된다.

짐이 없는 분은 꼭 키오스크로 체크인을 하고 빠르게 출국하시길!

 

 

 

>> 진에어 수하물 규정, 추가금

 

 

반응형